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 묻는 질문

MORE
  • [ 기타 ] 제휴/도매 문의

    - 당사의 홈페이지 하단에 해당 메일로 사업자등록증, 관심있는 제품명등의 내용을 보내주세요.

      (확인 후 당사와 협업이 가능한 부분이 있다면 회신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)

  • [ 기타 ] 주문제작 가능한가요?

    - 개별 주문제작은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  - 주문제작 제품과 내용에 따라 다르지만 최소 100개이상은 주문제작 협의가 가능합니다.

      (아래의 이메일 주소로 내용을 확인 후 회신 드립니다)



    이메일 주소

    potekorea@gmail.com

  • [ 취소/환불 ] 여러개를 구입했는데 일부상품만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상품 배송출발 전

    - 주문하신 상품을 전체 취소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 주문해주세요.


    상품 배송출발 후

    - 주문하신 여러개 상품이 배송출발이 진행된 경우에는 일부상품만 취소가 어렵습니다.

      

  • [ 취소/환불 ] 환불을 하고 싶어요.

    환불 기본 조건

    - 결제완료건에 대해 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.

    - 상품이 당사에서 배송출고 전 환불접수시 100% 환불이 진행됩니다.

    - 배송 중 또는 배송완료 후 환불시에는 왕복/편도 배송비가 청구되거나 차감 후 진행됩니다.


    무통장입금/계좌이체 송금건

    - 환불 신청접수시 무통장입금/계좌이체 송금으로 진행하신 고객님께 개별 받으실 계좌번호 확인 후 2~3일이내 환불이 완료 됩니다.

      (당사 홈페이지 '문의하기' 또는 카카오채널 '뽀떼' / 네이버 톡톡으로 받으실 계좌번호를 전달해주시면 빠르게 진행됩니다)


    카드결제 진행건

    - 환불 신청접수시 카드결재 취소일로부터 2~5일 이내 해당 카드사에서 최소되거나, 결제일에 카드 대금이 청구되었다가

      익월 카드 청구금액에서 취소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  더 상세한 내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주세요.

  • [ 취소/환불 ] 주문취소를 하고 싶어요.

    - 결제완료건에 한해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.

    - 뽀떼 홈페이지에 주문하신 로그인 방법으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>주문내역조회>주문취소 진행.

      (비회원 주문시 비회원 정보를 입력 후 주문취소 진행)

    - 여러 상품 주문완료 후 일부상품(부분취소)만 취소는 불가능하며, 상품 전체 취소 후 원하는 상품을 재 주문해주세요.

    - 인터넷 접속이 어렵거나 급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후 주문자 정보를 알려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.


    ※ 배송이 출발된 경우 취소시 왕복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

    고객센터

    032-715-5969


  • [ A/S 관련 ] A/S 접수 직접 방문 가능한가요?

    - 직접 방문하여 A/S접수 가능하십니다. 다만, 사전에 미리 연락 후 방문해주세요.

      (A/S 가능여부 확인 필수로 필요합니다.)

    - A/S 받으실 제품의 상태등의 사진을 준비하여 당사로 전달해주세요.

    - 제품 구입 후 1년 이상/이내에 따라 A/S 유/무상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 A/S 관련 ] A/S 수리를 받고 싶습니다.

    ※ A/S 신청 전 구매, 결제이력등 증빙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며 사전에 미리 준비하여 신청 해주세요.


    무상 A/S 가능한 경우

    - A/S는 구입 후 1년 이내 상품만 가능.

    - 구매자의 과실로 인한 파손/고장이 아닌 자연적 발생인 경우.


    유상 A/S 로 진행되는 경우

    - 상품 구입 후 1년 이상이 된 경우.

    - 사용상의 부주의(침수,파손,손상)로 발생된 경우.

    - 당사의 소모품, 부품이 아닌 다른 부품으로 교체되어 사용된 경우.


    A/S 및 보증 유/무상이 안된는 경우

    - 소모성인 스크래쳐의 경우 구입 후 30일이 지난 상태의 상품.

    - 임의로 개조, 변형등을 한 경우.

    - 천재지변(화재,염해,수해,낙뢰등)에 의한 파손/고장이 발생한 경우.

    -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파손/고장인 경우.


    고객센터

    - 주소 : 인천광역시 서구 사렴로53번길 22, 1층 뽀떼

    - 고객센터 : 032-715-5969

    - 카카오톡 상담 : http://pf.kakao.com/_QiaHu/chat 

    - 네이버 톡톡 상담 : https://talk.naver.com/ct/wcbzmr



  • [ 주문/결제 ] 현금영수증 및 지출증빙 발급문의

    - 무통장 입금, 계좌이체 송금만 가능합니다.

      (카드결재, 기타결재수단은 발급불가합니다)

    - 무통장 입금, 계좌이체 송금 후 고객센터 또는 기타상담(카카오채널, 네이버톡톡)을 통해 원하시는 발급을 말씀해주세요.

      (개인 : 휴대폰 번호 / 사업자 : 사업자등록증 사본 필요)


    고객센터

    - 고객센터 : 032-715-5969

    - 카카오톡 상담 : http://pf.kakao.com/_QiaHu/chat 

    - 네이버 톡톡 상담 : https://talk.naver.com/ct/wcbzmr


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완료 후 옵션 변경가능 할까요?

    - 주문완료 후 옵션 변경은 불가능하십니다.

      (옵션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취소 후 재 주문해주세요)

    - 옵션변경이 꼭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. 


    고객센터

    032-715-5969

  • [ 배송관련 ] 퀵으로 배송이 가능할까요?

    - 상품 준비 완료 후 퀵 배송 가능합니다.

    - 퀵 배송비의 경우 구매자가 지불해야 합니다.

    - 받으실 상품 부피에 따라 바이크와 용달로 적재가 가능한지 고객센터로 확인해주세요.

    - 퀵 배송의 경우 제주도, 도서산간 지역은 불가능합니다.


    고객센터

    032-715-5969

  • [ 배송관련 ] 해외배송 가능한가요?

    - 일반적인 상품의 경우 해외배송 가능합니다.

    - 해외배송의 경우 일반적으로 페덱스, EMS로 진행됩니다.

    - 주문 전 꼭 배송비 확인을 위해 받으실 주소, 상품(옵션포함)내역을 아래 메일주소로 보내주세요.

    - 상품준비 소요일정을 제외하고 국가에 따라 배송기간은 평균 15일 소요됩니다.


    - 메일주소 : potekorea@gmail.com

  • [ 배송관련 ] 주문한 상품이 안와요!

    - 주문한 상품의 택배송장 번호 조회시 중간에 멈춰 있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.

    - 주문하신 시점이 택배사 물량이 많거나 파업, 특정한 연휴, 기타등의 일정으로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  위와 같은 경우 택배송장 번호 조회 후 특별한 분실/파손등의 사유가 나오지 않는다면 +1~2일 정도 기다려주세요.

    - 원목 상품의 주문완료 후 경우 평균 3~10일 정도의 제작기간이 필요합니다.

      (캣휠, 오브제S 상품의 경우 주문량에 따라 +10일 더 소요될 수 있는점 참고해주세요)


  • [ 배송관련 ] 여러개 구입했는데 한개만 받았습니다.

    - 개별 포장의 상품일 경우 받으시는 지역의 택배사 사정에 의해 도착 일정이 하루 이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

    - 여러 상품을 주문시 택배송장이 한개 이상일 경우에는 시스템상 송장번호 한개만 입력이 가능하기에

      전달이 안된 송장번호를 조회 할 수 없기에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를 드리겠습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합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- 택배사의 규정에 의해 합배송이 불가능합니다.

    - 1개 이상의 상품을 각 배송비 지불 후 주문시 수령지가 동일할 경우 상품에 따라 합포장될 수 있으며

      부피에 따른 배송비가 택배사에 의해 적용되기에 배송료 환불은 불가합니다.

    - 동일 모델 소/중형 상품의 경우 합배송으로 진행하나 한개와 두개의 부피에 의해 택배비용은 상승적용 됩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직접 방문하여 수령이 가능한가요?

    -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실 경우 사전에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 후 주문 해주세요.

    - 사이즈가 소형,중형 정도의 상품인 경우에는 일반 승용차에 적재가 가능하나

      대형 상품(캣휠,캣타워등)일 경우에는 차량에 미 적재될 수 있으니 사전에 고객센터로 확인해주세요.

    - 직접 방문 가능한 일정은 오전 09:00~오후 18:00에 가능하며, 영업일 기준입니다.


    - 고객센터 : 032-715-5969

    - 방문주소 : 인천광역시 서구 사렴로53번길 22, 1층 뽀떼

  • [ 배송관련 ] 주소 또는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- [필수] 고객센터(032-715-5969)로 배송 출발 확인 후 출발 전이라면 변경 가능합니다.

      (당일 배송 출발 후일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)

    - 배송출발전인지를 확인 후 로그인 다음 주문하신 내역에서 주소 및 연락처 변경해주세요.

    - 유선 또는 상담톡을 이용하여 변경 가능합니다.

    - 가능한 받으실 주소정보를 정확시 기재하여 배송에 문제가 없도록 해주세요.

    - 구매자의 주소 오 기재로 인한 추가 배송비 발생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지정일 배송도 가능한가요?

    - 지정일 배송은 가능합니다. 다만 택배사로 인한 정확한 지정일 배송은 어렵습니다.

      예) 주문시 메모란에 '1월10일에 받고 싶어요' 라면 1월9일 도착 또는 1월11일 도착 할 수 있습니다.

      요청하신 지정일보다 1일 전 또는 1~2일 후 도착은 가능합니다.

    - 주문 후 배송이 출고되지 않았다면 지정일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  (단, 배송출발을 고객센터로 확인 후 미 출발시에만 가능합니다)

    - 지정일 배송요청은 주문시 꼭 '메모'란에 기재를 해주셔야 합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당일 출고는 몇시까지인가요?

    - 평일기준 스크래쳐의 상품은 당일 정오12:00까지의 정상 주문완료건에 대해 당일 발송가능합니다.

      ※ 재고상황 또는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    - 원목 제품의 경우 주문완료 후 최소 2일~1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  (받으실 지역에 의한 배송업체의 사정으로 +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)

  • [ 반품/교환 ] 반품/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    -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/교환 요청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이내며, 7일이 경과한 경우는 불가능 합니다.

   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

   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.

     (예 : 포장박스를 개봉하였거나, 진공랩핑 비닐을 개봉 또는 제거한 경우)

    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.
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 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
  • [ 반품/교환 ] 상품 불량으로 반품/교환하고 싶어요.

    상품의 불량으로 반품/교환 절차

    - 반품/교환 신청시 내용과 함께 주문자 성함/연락처/주소를 알려주시면 빠른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.

    - 상품(제품)을 개봉 후 상품에 파손/하자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 해당 부분을 사진 촬영하여

      홈페이지 '문의하기' 또는 카카오채널 '뽀떼' / 네이버 톡톡을 이용하여 전달해주시면

      빠른 반품/교환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    ※ 위 내용의 순서로 반품/교환 신청을 꼭 진행해주셔야 빠른진행이 가능합니다.


    반품/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    - 뽀떼의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해당 쇼핑몰로 문의해 주세요.

      (뽀떼의 제품이더라도 구매하신 쇼핑몰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)

    -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/교환의 경우 편도 또는 왕복배송비+포장박스 비용이 발생합니다.

      (단,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)


    고객센터

    - 고객센터 : 032-715-5969

    - 카카오톡 상담 : http://pf.kakao.com/_QiaHu/chat 

    - 네이버 톡톡 상담 : https://talk.naver.com/ct/wcbzmr




INSTAGRAM @pote.co.kr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
TODAY'S
ITEMS

     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문의하기
    • 상품후기
    • 포토후기
    • 이벤트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마이쇼핑
    • 배송조회
    • 주문조회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관심상품
    • 최근본상품
    • 적립금
    • 예치금
    • 등급안내
    • 쿠폰관리
    • 내게시물
    • 좋아요